자동차 무상점검 등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운행에 앞장서고 있는 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지회장 이영호, 이하 카포스 광명지회)에서는 2024년 정비사의 날을 맞아 정비사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2024년 10월 13일(일) ) 11:00~17:30 광문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안경준 사무국장의 사회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학온지회, 철산지회, 광남지회, 하안지회, 광명지회, 소하지회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체육대회에는 양복승 이사장이 중국 출장인 관계로 윤영하 전무이사 참석, 소상공인연합회 박재철회장, 이지석 시의장, 광명갑 임오경국회의원, 광명을 김남희국회의원, 최민, 유종상, 김용성 경기도의원, 설진서, 현충열, 김정미, 정영식, 이형덕, 김종호, 구본신, 이재한, 안성환시의원과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영준센터장, 카포스 경기도 시. 군 지회장들이 참석하여 푸른 하늘아래 펼쳐지는 체육대회를 축하했다.
이날 1부행사로 카포스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한 자동차문화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도지사, 시장, 시의장 등의 표창을 하고, 전문MC의 레크레이션, 족구, 단체줄넘기, 6개지회 대표의 노래자랑 등으로 체육대회를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이영호 회장은 대회사에서
“사상 최대의 무더위라는 여름을 지나 상쾌한 바람과 맑고 청명한 가을날에 모든 일을 훌훌 털어버리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2024년 광명시 정비사의 날 한마음 체육대회를 갖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자동차 정비업무는 시민의 생명과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확고한 안전의식과 사명감을 가져야 하는 직업이다. 그만큼 긴장 속에서 업무에 임해야 하지만 오늘만큼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