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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이야기

광명도시공사, 2024년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 시민의견 경영반영 및 소통·참여를 통한 고객중심경영 실현 -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는 소통 및 참여를 통한 고객중심경영의 실현을 위해 27일부터 23일까지 ‘2024년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관리·운영하는 사업장의 고객 응대 친절도 시설·환경의 편리성, 쾌적성 고객관점의 시설 안전성 등 운영 전반을 점검한다. 모니터링단 활동과 함께 간담회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사 사업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공사 주요 행사 참여를 비롯, 설문조사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활동기간은 202412월까지이며, 27일부터 223일까지 공사 홈페이지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신청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ylotus@gmuc.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명도시공사 고객 모니터링단 담당자(02-2610-7356)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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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자원봉사센터, 배달특급과 함께 2025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서 지역상생 모델 제시
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17일, 화성시 SINTEX에서 열린 ‘2025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 참가해 공공 배달앱‘배달특급’과 함께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31개 시·군의 자원봉사자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비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소상공인에게는 위기 극복의 실익을 제공하는 지역상생형 소비문화 확산을 목표로 진행됐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월 3일, 경기도주식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 배달 플랫폼 ‘배달특급’과 자원봉사 시스템 간의 연계 가능성을 모색해 왔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자원봉사와 소비가 선순환하는 새로운 사회적 책임 모델을 실현했다. 특히, 센터는 배달특급 앱 내에 자원봉사 할인가맹점을 입점시키고, 자원봉사활동 홍보 및 참여 유도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단순한 배달 서비스를 넘어서는 공익형 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영준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소비 촉진이 아니라,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이 지역경제와 연결되는 지속가능한 모델을 제시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관·공공이 함께 참여하는 상생 구조를 확대해 나가며 봉사특별시 광명의 위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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