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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광명도시공사,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16일 임직원이 함께한 가운데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만족경영 실현을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박충서 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운영체계 재정비, CCM 운영매뉴얼 개편 등을 통해 CCM 인증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종석 사장은 우리 공사의 핵심 가치인 사람중심, 시민행복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에서 더 나아가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해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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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도시공사·수협은행 철산역지점, 임대주택 임대보증금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광명도시공사(사장 서일동, 이하 공사)는 9월 1일 수협은행 철산역지점과 공사 소유 임대주택의 임대보증금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난 8월 28일 새마을금고 광명동부지점과의 협약에 이어 두 번째 금융기관과의 협력 사례로, 공사의 임대주택 입주민 지원 체계가 한층 더 확대·강화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임대주택 계약 시 임차인의 원활한 임대보증금 금융업무 지원 ▲공사와 은행 간 협조를 통한 신속한 입주 지원 등 실질적인 편의가 제공된다. 특히 다수의 금융기관과 협력망을 구축함으로써 임대주택 입주민들이 더 폭넓고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 공사 서일동 사장은 “새마을금고에 이어 수협은행과도 협력하게 되면서 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주거 안정 지원 체계가 한층 더 두터워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 협력하여 시민들의 주거 복지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거 안정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협력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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