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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움 채움 나눔

㈜한국오츠카제약과 함께하는 여름愛김장대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한국오츠카제약은 지역주민의 욕구를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12년째 펼쳐오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에 절기음식(김치)를 나누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71()에 진행된 여름김장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포기김치(2kg), 열무김치(2kg), 백김치(2kg)를 드리기로 하였고, 한국오츠카제약에서는 후원금(630만원)으로 사랑을 전달하였다.

 

한국오츠카제약의 문성호 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으로 앞으로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노력할 것임을 약속하였으며, 금일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안부확인을 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코로나 19 속에서도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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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명시자원봉사센터, 배달특급과 함께 2025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서 지역상생 모델 제시
광명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승원)는 17일, 화성시 SINTEX에서 열린 ‘2025 경기도자원봉사대회’에 참가해 공공 배달앱‘배달특급’과 함께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31개 시·군의 자원봉사자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비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소상공인에게는 위기 극복의 실익을 제공하는 지역상생형 소비문화 확산을 목표로 진행됐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월 3일, 경기도주식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 배달 플랫폼 ‘배달특급’과 자원봉사 시스템 간의 연계 가능성을 모색해 왔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자원봉사와 소비가 선순환하는 새로운 사회적 책임 모델을 실현했다. 특히, 센터는 배달특급 앱 내에 자원봉사 할인가맹점을 입점시키고, 자원봉사활동 홍보 및 참여 유도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단순한 배달 서비스를 넘어서는 공익형 서비스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영준 센터장은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소비 촉진이 아니라,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이 지역경제와 연결되는 지속가능한 모델을 제시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민·관·공공이 함께 참여하는 상생 구조를 확대해 나가며 봉사특별시 광명의 위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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