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수),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대표 김형지)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빵 정기지원을 약속했다.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은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매주 빵 정기지원을 약속했다. 매주 전해주는 빵은 하안3동 나눔누리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간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김영래 동장,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 김형지 대표,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 김영래 동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 맛있는 나눔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전해주시는만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 김형지 대표는 “평소 기부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연을 맺고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매주 전해드리는 빵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의 마음과 함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은 “나눔누리터 단원들과 함께 봉사를 다니면서 아직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많은 걸 느끼고 있었는데 김형지 대표님께서 큰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나눔누리터 단원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봉사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한상구 본부장은 “소중한 연을 맺고 이웃들에게 힘을 전해주신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 김형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빵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하안금당점에서 매주 전해주는 빵은 하안3동 나눔누리터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 간식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