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수), 광명6동 통장협의회(회장 하광호)는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광명6동 통장협의회는 지역 현안을 가장 가까이에서 살피는 주민 대표 조직으로, 일상 속 민원을 신속히 전달하고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전달식에는 광명6동 통장협의회 하광호 회장, 김계출 총무, 장경희 통장, 유경자 통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광명6동 통장협의회 하광호 회장은 “주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역의 어려움을 직접 마주하는 만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고자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통장협의회가 주민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세열 본부장은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통장협의회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이 큰 울림을 준다”며 “전달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책임감 있게 전달해 희망을 전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광명6동 통장협의회에서 전달받은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